올해는 ‘청소년이 그리는 GREEN 대한민국’을 주제로, 작년에 이어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코로나19로 아직 5월의 맑은 하늘을 온전히 즐기지 못하는 점은 아쉽지만, 우리 청소년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친구와 소통하고, 문화콘텐츠를 즐기면서 일상의 변화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 역시 청소년들이 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칠 무대이자, 더 푸르른 대한민국을 직접 그려보는 장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어려운 시기에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미래세대의 주역인 청소년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대전광역시장 허태정입니다
청소년 여러분 반갑습니다. 대전광역시장 허태정입니다.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가장 큰 축제인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에오신 것을 150만 대전시민과 함께 환영합니다.
대전시는 우리 청소년들이 재능과 가치를 발견하고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특별하고 유익한 체험,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된 강연, 꿈과 열정을 겨루는 경연대회와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나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열립니다. 새롭고 특별한 경험과 소중한 기회로 맘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대전시정은 청소년 모두가 안전하고 존중받으며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소년이 그리는 그린(GREEN) 대한민국!’ 대한민국 청소년 여러분을 항상 응원합니다.